“개그우먼 이세영의 쌍수 후기”
개그우먼 이세영이 쌍꺼풀 수술을 마치고 후기를 보여주며 ‘쌍밍아웃’했다.
지난 2일 이세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에 ‘이세영 드디어 쌍수하고 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이세영은 자신이 외모에 컴플렉스가 있음을 고백하며 12월말에 쌍꺼풀 수술 계획이 있다고 말한적이 있다.
병원에 가며 마지막 무쌍 눈을 공개한 이세영은 수술 준비를 마친 후 의사와 눈 디자인을 상의했다.
의사에게 그녀는 “내가 원하는 건 쌍꺼풀 수술하고 다 트는 것”이라며 쌍꺼풀수술을 비롯해 눈매교정, 앞트임, 뒷밑트임을 계획했다.
수술을 마친 후 이세영은 “눈을 이렇게 뜨는 연습을 하라더라”고 말하며 수술 후의 눈을 공개했다.
또한 이세영은 영상 마지막에 “메리 여러분! 드디어 쌍수를 하고 왔어요. 많이 기다리셨죠?! 잘 된 것 같나요?! 다음 영상은 쌍수 큐엔에이 찍을게요. 질문 남겨주세요!”라는 말을 남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눈매 교정 소름돋아서”, “붓기빠진거 벌써 기대된다”, ‘사람들이 눈 수술하는 이유가 있네”, “수술 직후는 살짝 무섭긴 한데 진짜 예쁠것 같다 ㅠㅠ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