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허니버터칩?"... 엄청난 인기로 40일만에 200만봉이나 팔린 과자의 '놀라운' 정체.jpg - Newsnack

We've updated our Privacy Policy. By continuing to use Newsnack, you are agreeing to these updates.

  • 국제
  • 꿀팁
  • 라이프
  • 사건사고
  • 연예가소식
  • 유머
  • 이슈
  • 커뮤니티
Skip to content
  • 국제
  • 꿀팁
  • 라이프
  • 사건사고
  • 연예가소식
  • 유머
  • 이슈
  • 커뮤니티

  • 국제
  • 꿀팁
  • 라이프
  • 사건사고
  • 연예가소식
  • 유머
  • 이슈
  • 커뮤니티
목요일 21 1월 2021
3 14.jpg?resize=1200,630 - "제 2의 허니버터칩?"... 엄청난 인기로  40일만에 200만봉이나 팔린 과자의 '놀라운' 정체.jpg

“제 2의 허니버터칩?”… 엄청난 인기로 40일만에 200만봉이나 팔린 과자의 ‘놀라운’ 정체.jpg

“중독적인 맛과 독특한 모양의 과자”

ADVERTISEMENT

 

농심의 신제품 ‘옥수수깡’이 10월 27일 출시 후 40일 만에 200만봉이 넘게 판매되며 새로운 ‘깡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photonews.com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옥수수깡은 엄청난 인기로 매대에서 찾아보기 힘든 희귀 제품으로 등극하며 품절대란에 올랐다.

ADVERTISEMENT

 

이에 농심은 옥수수깡 생산량 확대에 나섰고 농심은 스낵 생산라인 중 한 개를 옥수수깡 전용으로 풀가동해 출시 초기보다 생산량을 60% 이상 늘렸다.

 

옥수수깡은 출시 초기부터 47년 만에 출시된 새로운 ‘깡’ 스낵이라는 사실만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ADVERTISEMENT

 

photonews.com

 

이미 감자깡과 고구마깡 등 탄탄한 소비자들이 있는 ‘깡’ 스낵 라인에 들어온 옥수수깡은 소비자들에게 “역시 깡은 실망시키지 않았다”라는 평을 들으며 극찬을 듣고있다.

ADVERTISEMENT

 

농심은 옥수수깡의 인기 비결이 중독적인 맛과 독특한 모양에 있다고 설명하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의 맛과 향, 동글동글한 옥수수알의 형태까지 구현한 통옥수수 모양이 소비자의 입맛과 시선을 사로잡은것 같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실제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엄청난 양의 옥수수깡 후기 글이 올라왔는데, 소비자들은 “마트 몇 군데를 돌아다닌 끝에 겨우 찾았다”, “먹는 걸 멈출 수 없다”, “한 봉지만 사온 걸 후회했다”, “박스채로 샀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ADVERTISEMENT

SmallJoys Copyright 2020. All rights reserved.

Privacy Policy     Editors